본문 바로가기
장바구니0 로그인

울릉 대표 농특산물

울릉 대표 농특산물

product_img01.png
울릉 산나물
울릉도는 위치상 중위도권에 속하는 온대해양성 기후 지역으로 대부분 산과 계곡으로 형성되어 고유의 생태적 특성을 가진 많은 식물들이 다양하게 자생하고 있습니다.
울릉도 산나물은 이른봄 눈속에서 싹을 틔우고, 적당한 일조량으로 맛과 질이 우수하며, 약효를 지닌 식물들이 많다. 봄철에 채취하는 식물은 대부분 식용이 가능합니다.
삼나물, 고비, 명이, 울릉미역취, 전호, 땅두릅 등이 유명합니다.
product_img02.png
울릉 오징어
오징어는 우리의 식미 기호에 잘 어울려 건제품뿐만 아니라 생식, 냉동품, 젓갈류 및 조미 가공품 등 여러 가지로 다양하게 식용되고 있으며, 특히 연근해 어업의 명실상부한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경제 어종으로 자리를 확고히 하고 있습니다.

특히 울릉도 지역은 오징어의 주 생산지역으로서 지역특성을 살리고 청정해역으로 둘러 쌓인 천혜의 조건을 보다 효율적으로 활용하고 타 지역보다 맛과 향이 우수하며 조직감이 양호한 건오징어 제품의 생산은 지역경제의 활성화 뿐만 아니라 소비자들에게 양질의 제품을 제공한다는 자부심을 가지고 계속적으로 품질개선을 위한 노력을 경주하여 소비자들이 많이 사랑을 받는 제품을 생산토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product_img03.png
울릉 약소
울릉약소는 왜 유명할까요?
울릉도의 자생산채와 약초를 먹고 자라기 때문입니다.

울릉도는 여름에는 서늘하고 겨울은 따뜻한 전형적인 해양성 기후로 575종의 목초가 고루 분포되어 자생하고 있으며 대부분이 산채,약초로 울릉약소는 계절에 관계없이 풍부한 양의 목초를 섭취하고 있습니다.
product_img04.png
울릉 돌미역/돌김
울릉도 청정해역 바다 밑 바위에서 자연생산되었다하여 돌미역이라하며 그 맛이 양식미역과는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깊고 구수합니다.

울릉도 청정해역 해안변 바위에서 자연서식하며 생산건조한 것을 돌김이라 하며 그 맛이 양식김과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깊고 구수하며 제한된 생산으로 매우 귀한 김입니다.
product_img05.png
울릉 호박엿
울릉 호박엿은 당도가 높고 육질이 두꺼운 울릉도산 호박을 30% 첨가하여 청결하고 위생적으로 만들었으며 치아에 달라붙지 않고 담백해서 어린이, 신세대, 노인층까지 즐겨먹는 기호식품입니다.
Quick

오늘 본 상품

없음

TOP

고객센터

070-4193-5641

운영시간 평일 09:00 ~ 18:00
울릉군 농수특산품 쇼핑몰 울릉몰은 울릉군에서 구축하였으며 (주)웨보노믹스가 운영하고 있습니다.입점업체관리
울릉몰에 등록된 판매물품과 물품의 내용은 울릉몰이 아닌 개별판매자가 등록한 것으로서, 울릉몰은 중개시스템만 제공하며 그 등록내용에 대하여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2021 울릉몰.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